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담터 호두아몬드율무차 맛나네요

담터 호두아몬드율무차 맛나네요

 

 

 

 

이마트에 다녀왔어요~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이 있어서

장도 볼겸해서 가보았지요~

한참을 둘러보다가 발견한 담터 호두아몬드율무차~

우리 아들이 율무차를 너무 좋아하해서

고민 없이 샀어요

할인도 하고 사은품도 주더라구요

양이 좀 많기는 했지만 오늘이 기회다 싶어서 얼른 장바구니에 담았죠~

 

 

 

 

 

 

 

 

아들래미가 율무차를 좋아하게된 계기가 너무 웃겨요~ㅋㅋ

언젠가 짜장면을 먹으러 갔었어요

짬뽕이랑 푸짐하게 시켜서 한끼 식사를 하고나서

나오는길에 자판기에 율무차랑 코코아가 있었어요

아들래미 호기심에 율무차를 뽑아 먹더니

너무 맛있다면서

한잔 더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또 뽑아줬죠~

 

 

 

 

 

 

 

 

 

그날이후로 우리 아들래미는 율무차 사달라고...ㅋㅋ

또먹고싶다고...

그래서 마트에 파는 율무차를 한번 사다줬었는데요

그 맛이 아니라면서 맛이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그때 알게 되었죠~율무차라고 다 같은 맛이 아니라는 것을...

 

 

 

 

 

 

 

 

 

그러다가 몇가지 율무차를 먹어보았구요

담터의 호두아몬드율무차를 맛보게 되었어요

아들래미 너무 맛있다면서

찬바람 불때면 항상 율무차를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견과류와 율무의 고소한맛이 입맛 까다롭기로 소문난

우리 아들래미의 입맛을 저격했나봐요~^^

 

 

 

 

 

 

 

 

 

아무래도 대용량이라서 케이스가 크다보니

한꺼번에 뜯지 않아도 되는

요렇게 하나씩 바로 꺼내먹을수 있게 구멍이 있더라구요

박스 양쪽에 하나씩 구멍이 있어서

박스채로 두고 하나씩 꺼내먹기 편하네요~

아이들도 꺼내먹는 재미로 하나씩 하나씩 자꾸자꾸 꺼내먹네요~ㅎㅎ

 

 

 

 

 

 

 

 

 

총 120개가 들어있답니다~

만약에 하루에 2개씩 먹는다고 치면 두달을 먹을수 있는 양이에요~

엄마는 먹고싶긴 하지만 아무래도 칼로리를 무시못하니...

한포에 18g들어있구요  85칼로리 정도가 된다고 하네요~

 

늦잠을 자거나 입맛없는 아침에

과일 하나랑 율무차 한두포 정도 따뜻한 물에 타서

아침밥 대용으로 먹여 보내도 될것 같아요~

매번 그러면 불량엄마라서 안되겠지만

한번씩 급할때는 그렇게 먹여보내도 많이 미안하지는 않을듯요^^

 

 

 

 

 

 

 

 

 

 

 

박스 뒷면에 요렇게 생강차가 두개 붙어있어요

요게 사은품이에요~

다른 사은품도 있었지만

이걸로 선택했네요

저는 추위를 많이 타는지라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생강차를 먹으면

좋더라구요 입안이 화~해지면서

몸이 좀 따뜻해지는 느낌이랄까... 그래서 생강차로 결정~!!^^

 

 

 

 

 

 

 

 

 

 

담터 호두아몬드율무차의 영양정보가 요기 나와있네요~^

한포에 85kcal가 맞구요~

두포정도면 아이들은 든든해질듯요~

하나는 조금 부족한듯 하구요

 

 

 

 

 

 

 

 

 

담터 율무차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네요

첫번째 단계~

먼저 분말스틱 1포(18g)를 컵에다가 넣어줍니다~

두번째 단계

약 90도 정도 되는 뜨거운 물을 90ml정도 컵에 부어줍니다

세번째 단계

스푼으로 잘 저어서 충분히 풀어진다음 후~불어서 먹습니다~^^

뜨거울수 있으니까요...

아무래도 율무차는 잘 뭉쳐질수 있는데요

온수에 타서먹으면 살살 저어마주어도 잘 녹더라구요~

 

 

 

 

 

 

 

 

 

 

원재료의 원산지와 함량이 표기되어잇네요

주로 중국산, 미국산이 많이 있네요~

아무래도 견과류나 호두 같은건 특히 미국등 외국의 수입산이 많더라구요

 

 

 

 

 

 

 

 

 

 

 

1포씩 적당량이 들어있으니까 먹기가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아이들도 스스로 타먹네요

정수기 물받아서~^^

 

자...그럼 여기서 율무의 효능이 궁금해지는데요

한번 알아볼까요?

 

 

하나. 몸속의 노폐물을 배출시켜줍니다

율무는 이뇨작용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종이나 부기를 가라앉히는데 도움이 됩니다.

 

 

둘.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율무는 수분함량이 높아서 요즘처럼 건조해지는 계절에 피부에 보습을 주고 탄력을 줌으로써

피부의 노화를 예방할수 있습니다.

 

셋. 혈관에 좋아요

알리신이라는 성분은 혈관내에 혈전을 제거해주는데 좋은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고혈압이나 뇌졸중과 같은 혈관성 질환을 예방하는데 좋습니다~

 

 

 

 

 

 

 

 

 

넷. 다이어트에 좋아요

율무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기때문에 포만감이 높습니다

그리고 단백질 함량이 높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는 그만이죠!^^

 

와~ 율무에 이런 여러가지 효과들이 있었네요~

담터 호두아몬드율무차에는 율무뿐만 아니라 견과류도 들어있기때문에

아이들 먹거리에 참 좋을것 같아요!

 

 

 

 

 

 

 

 

다이어트에도 좋고 몸에 좋은 율무차 한잔 타 먹어볼까요?^^

먼저 머그컵에다가 담터 율무차를 한포 톡따서 넣습니다

 

 

 

 

 

 

 

 

 

따뜻한 물을 넣습니다~^^

 

 

 

 

 

 

 

그리고 차스푼으로 휘휘 저어주어요~^^

 

사실 코코아를 살까 율무차를 살까 고민을 살짝 했었는데

담터 호두아몬드율무차로 사길 잘 한것 같아요~^^

 

오늘처럼 비가 내리고 쌀쌀한 날씨에는 커피도 좋지만

요렇게 따뜻한 율무차 한잔하니

따뜻하고 좋네요~^^

 

담터 율무차로 건강도 챙기고 몸을 따뜻하게 해서 감기예방도 하면 좋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