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대구 동성로 놀거리 애비뉴8번가

대구 동성로 놀거리 애비뉴8번가

 

 

 

 

연휴동안에 너무 집에만 있었더니

몸이 근질근질하네요~ㅎㅎ

얼굴도 꾀제제하고...

 

오랜만에 아이들 데리고 동성로에 나가봅니다

대구에는 놀거리가 많이 없다보니 항상 나가기 전에 고민을 하게되더라구요

남편이 괜찮은곳 구경시켜준다길래 따라나선곳은 바로

애비뉴8번가라고 얼마전에 새로생긴곳이라고 합니다~!!

 

 

 

 

 

 

 

트랜스포머의 범블비가 뙇~!!

입구에서 존재감 뽐내면서 늠름하게 자리잡고 있답니다~!!

깜짝 놀랐어요~ 멀리에서도 잘 보이더라구요

대구 동성로에 이런 곳이 있다니

아이들도 너무 신기해 하더라구요

범블비와 잠시 인사도 나누고~ㅋㅋ

사진도 찍고~~

 

 

 

 

 

 

 

 

 

애비뉴8번가 앞을 지나가는 사람들도 신기해 하시더라구요~~^^

초등저학년 이하의 남자아이들 정말 열광하겠더라구요~
대구동성로에 요런 놀거리 볼거리가 있었다니...

정말 의외였어요~ㅎㅎㅎ

 

 

 

 

 

 

 

 

 

범블비를 뒤로한채

애비뉴8번가 안으로 들어가보았어요

상가가 꽤 크더라구요~

대형쇼핑몰 같은 거였어요~~

안으로 들어가보니~아휴 요런 깜찍이들~~ㅋㅋ

너무 귀엽죠? 울 딸래미 너무 귀엽다면서...ㅋㅋ

 

 

 

 

 

 

 

 

 

그리고 중앙광장에 요렇게 딱~!!!

아이쿠 깜짝 놀라겠네~~ㅋㅋ

트랜스포머에 나온 캐릭터같은데 이름이가물가물 기억이 나질 않네요

너무 멋있죠?

어떻게 요런걸 갖다놓을 생각을 했을까요?

대구 동성로에 요런 놀거리..정말 생각도 못했어요

아이들은 여기 데려다만 놓아도 구경하면서 한참을 놀수 있을것 같아요

 

 

 

 

 

 

 

 

 

 

계단위로 펼쳐진 무지개길입니다~~

파이프가 튀어나온 부분을 요렇게 예쁘게 인테리어로 활용을 했더라구요

물감을 짜놓은것 같은 컨셉인건가요?

아무튼 사진 찍기 정말 좋게 해놓았더라구요

 

 

 

 

 

 

 

 

 

 

이제부터 트릭아트가 막 펼쳐져요~~

요고 정말 착시현상때문에 깜짝 놀랐어요~ㅎㅎ

정말 그림 잘그렸죠?

벽면에 요런게 있으니 아이들 정말 신기해 하더라구요

 

 

 

 

 

 

 

 

 

 

와우~

저 문을 열고 피터팬과 함께 폭포속으로~~슈웅~~ㅋㅋ

동심을 자극하는 그림이죠~?

 

 

 

 

 

 

 

 

 

기계를 돌리고 있는 추억의 찰리채플린 아저씨에요

그러고 보니 저 파이프가 튀어나온건 아무래도 컨셉인것 같네요~

너무 기발한 아이디어로 잘 만들었죠?

아이들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돌다리를 건너서...

버섯을 지나면~~

저~멀리 멋진 성나라에 갈수 있답니다~ㅎㅎ

 

 

 

 

 

 

 

 

알록달록 예쁜 나비에요~~

사진찍으면 정말 잘나와요~~~^^

 

 

 

 

 

 

 

 

 

우왕~~ㅋㅋ

어디선가 많이 본 그림이죠?

반짝반짝 빛나는 저건 뭘까요~??ㅋㅋ

너무 재미있게 표현되었지요?

아이디어가 빛나네요~^^

 

 

 

 

 

 

 

 

이건 얼핏 마리오게임을 연상하게 하는 그림이네요~

아이들은 금방 알아볼듯요~^^

 

 

 

 

 

 

 

 

우와~물고기가 정말 헤엄쳐서 올라가는것 같은 느낌이에요

사진 각도를 약간 잘못잡은거 같죠?ㅠ

 

 

 

 

 

 

어머~~ 여자아이들 열광할만하겠어요~
미미의 집인가봐요~ㅋㅋ

저 미미얼굴에다가 얼굴을 쏙 넣고 사진을 찍을수 있답니다~ㅎㅎ

 

 

 

 

 

 

 

 

대구 동성로 놀거리 정말 대박이죠?

애비뉴8번가 처음들어봤는데

정말 멋진곳이네요

광장 한가운데에~ 요런 개울이 흐르네요~^^

트릭아트 정말 멋져요~~

 

 

 

 

 

 

 

 

클램트의 키스 그림도 있구요~~

 

 

 

 

 

 

 

 

 

요기는 바깥풍경과 함께 뭐가 몽환적인 이미지네요~~

사진찍기 참 좋을듯요

 

 

 

 

 

 

 

 

저 문을 열고 들어가면

그림속 세상이 나올것 만 같은 느낌이 드네요~

해바라기 나라?ㅋㅋ

 

 

 

 

 

 

 

 

 

어머~ㅋㅋ

도넛을 너무 먹어서 살찐 모나리자인가요?ㅋㅋ

그림 너무 재미있어요~ㅋㅋ

 

 

 

 

 

 

 

 

 

애비뉴8번가 바깥엔 요렇게 아이언맨이 전투중이에요~~

겉으로 보기엔 그냥 일반 상가 같은 느낌이죠?

안으로 들어가면 저렇게 멋진 트릭아트가 펼쳐진답니다~

 

 

 

 

 

 

 

 

 

범블비 옆으로 저렇게 솜사탕 파시는 분도 계시고

뭔가 분주하게 움직이시네요~^^

 

 

 

 

 

 

 

 

고바손카페~~

처음 들어본 이름인데요~

날씨 좋은 계절에 요기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차한잔 마시면 분위기 있고 좋을듯요~^^

 

 

 

 

 

 

 

 

참...그리고 이 공룡같은 새는요

특별한 사연이 있다고 합니다~

재료가요~

자동차부품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너무 신기하죠?

자동차부품으로 요런걸 만들생각을 했다니... 놀라워요~~

 

 

 

 

 

 

 

 

 

어찌보면 쇼핑몰 안에 들어가면 작은 마을과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애비뉴8번가라고 했나요?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대구동성로에 요런 놀거리가 있다니...

 

 

 

 

 

 

 

 

 

 

이곳은 또 다른 분위기죠?

처음엔 무슨 근대골목에 왔나 했어요~ㅋㅋ

 

 

 

 

 

 

 

 

 

석재 서병오선생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애비뉴8번가와 깊은 인연이 있으신 분인가봐요~^^

 

 

 

 

 

 

 

 

 

 

 

멋진 아이언맨~^^

아이들은 아빠 따라오길 잘했다면 좋아라 하더라구요

대구 동성로에 요런 놀거리 볼거리가 있다는거에 엄마는

다시한번 놀랬어요~

 

애비뉴8번가는 아직 분양이 덜 끝난것 같은 느낌인데요~

제대로 자리잡고 나면 아이들 데리고 한번씩 찾아와서

시간 보내기 괜찮은 곳이 될것 같아요~^^

 

동성로에 왔으니 맛집 한군데는 가봐야겠죠?

어디가 맛있을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