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국수나무 메뉴 추천 해볼께요

국수나무 메뉴 추천 해볼께요

 

 

 

비가 종일 추적추적 내리네요~

점심에는 집근처에 알라딘 중고서점에 갔었어요

아이들이 읽고 있는 메이플스토리 책을 더 사고싶다고 해서

온가족 출동했네요~

 

한참둘러보다가 점심을 먹기위해 국수나무 상인점으로 갔지요~

아이들은 항상 메뉴가 정해져있어요~

남편을 위해서 먼저먹어본 우리가 메뉴추천을 해보았답니다~

 

 

 

 

 

 

 

 

 

 

먹음직스런 빨~간색이 입맛을 확 당기네요~

첫번째 추천메뉴는 큰아이가 좋아하는 국물떡볶이에요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 아인데

로데오떡볶이 다음으로 국수나무 떡복이를 좋아하네요

국물이 빨갛긴 하지만 보기보다 그렇게 매운맛은 없어요

 

먹다보면

밑바닥에 있는 떡볶이를 건져먹어야하는 번거로움은 조금있지만

국물을 떠먹기도하고

오뎅도 두툼해서 식감도 좋고 맛이 괜찮아요~

 

 

 

 

 

 

 

 

 

 

 

 

 

국수나무는 개인적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메뉴가 다양해서 좋아요~

거기다가 다른 분식류를 파는 식당과는 차별점이 확실히 있는 맛이에요~

 

 

 

 

 

 

 

 

 

 

여름에 한참 국수나무 상인점 근처에 있는 병원에 올일이 있어서

자주왔었어요

우연히 한번 여기와서 떡볶이랑 몇가지 메뉴를 먹어보고는

그 맛에 홀딱 반했지뭐에요~^^

 

 

 

 

 

 

 

 

 

 

무엇보다 관심을 끌었던건

나가사키짬뽕의 비쥬얼이었어요

매콤한 빨간색 평범한 국물이 아니라

일본식 짬뽕에 해물이 듬뿍 들어있고

우리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숙주가 푸짐하게 얹어져 있어서

정말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국물이 국물이 끝내줘요~~정말~~

국수나무에 가게되면 나가사키짬뽕은 꼭 드셔보세요~
추천메뉴 1순위랍니다~^^

 

그리고 요렇게 메인메뉴랑 추가사이드메뉴를 함께 시킬수 있는

알찬세트메뉴가 있어서

메뉴한개가 양이적거나

두명이서 한개씩 시키고 모자란다 싶을때 사이드메뉴를 하나시켜서

같이 먹기 좋겠더라구요

 

 

 

 

 

 

 

 

 

 

 

 

국수집 치고는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죠?

그래서 그런지 이집에 항상 사람이 넘쳐나더라구요

우리가 갔을때는 점심시간이 훌쩍지난 3~4시쯤이었는데도 손님이

많았어요~

 

 

 

 

 

 

 

 

 

 

 

메뉴판도 무슨 수첩처럼 깔끔 그자체지요~?

이런 맛에 또 국수나무를 찾게되는게 아닌가 싶어요

인테리어와 요런 섬세한 것에도 신경을 쓰신것 같은 느낌이 드니까

손님으로써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그리고 생면국수도 괜찮아요~

따뜻한 국물에 건강한 생면으로 만든 국수라서

깔끔 그자체랍니다~

기름에 튀기지 않은 생면이라고 하네요~

뭔가 몸에 좋을것 같은 기분이죠?

처음엔 사실

잔치국수에 익숙한 우리 입맛에 맞는메뉴일까?

하는 의구심도 처음엔 살짝 들었었지만

시켜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 요고 괜찮아요~^^

 

 

 

 

 

 

 

 

 

 

그리고 우리 딸래미가 좋아하는 치즈돈까스에요~

이집 돈까스 치즈가 정말 뜸뿍 들었어요~

치즈를 정말 좋아하는 울딸래미는 돈까스는 이집이

제일 낫다고 하더라구요~^^

 

 

 

 

 

 

 

 

 

 

국수나무라는 이름때문에

국수종류의 메뉴만 팔거라는 생각은 노노~~

국수는 기본이구요

볶음밥,돈까스,떡볶이,만두 등 다양한 메뉴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떡볶이 비주얼에 다시한번 놀라게됩니다~ㅎㅎ

팽이버섯이 솔솔뿌려져서

색감이 참 예쁘지요?

국수나무에 왠지 떡볶이는 안어울리는 메뉴일것 같지만

은근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또 울딸래미가 좋아하는 튀김우동이에요~
세상에서 우동이 제일 맛있대요

큰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떡볶이고

둘째 딸래미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우동이랍니다~ㅎㅎ

아직까지는 변하지 않는 부동의 1위에요~

 

 

 

 

 

 

 

 

 

 

 

새우튀김이 나란히 2개가 올려져있어서 어찌나 다행이던지요~

비쥬얼이 무색하지 않게 새우튀김도 정말 맛나네요~

우동국물이 끝내줍니다~^^

그리고 국수나무는 각각의 메뉴들이 예쁜그릇에 담겨져 나와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눈으로 한번 입으로 한번 먹게되는 그맛...

그릇의 비쥬얼도 정말 무시못하잖아요`

음식을 더욱더 맛있어 보이게 하는 그런 장점이 있네요~

 

 

 

 

 

 

 

 

 

 

 

깎뚝썰은 단무지와 김치가 기본반찬으로 나와요~

 

 

 

 

 

 

 

 

 

상하이진짬뽕을 매콤하게 시켜서 얼큰하게 먹어볼까

생각했었지만

우동을 시켰기에 면은 그만 시키기로하고

짬뽕밥을 시켜보았어요

국물이 참 괜찮네요~

해물맛도 은근하게 나면서...국물이 참 맛있어요~

그리고 저는 숙주를 좋아해서 그런지

쏙 마음에 들더라구요~

 

 

 

 

 

 

 

 

 

 

오늘 아침을 부실하게 먹어서 허기가 져서 그랬던건지 모르겠지만

오늘 점심 국수나무에서 정말 많이 먹었어요

아이들이 먹는양이 그렇게 많지 않은데다가

이집 음식양이 좀 많은 편이더라구요

가격대비 양이 많아요

그렇다고 질적으로 떨어지지도 않구요

지점마다 맛은 조금씩 차이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국수나무 상인점 개인적으로 참 괜찮네요~

 

 

 

 

 

 

 

 

 

 

아이들 요렇게 덜어서 잘먹습니다~

 

 

 

 

 

 

 

 

 

 

치즈돈까스에 치즈가 쏟아져내리죠~?

부드럽고 맛있어요...

지난번에 왔을때보다 치즈의 양이 조금 줄어든것 같은 느낌도

살짝 들지만...그래도 딸래미 이정도면 만족이라고 하네요

 

 

 

 

 

 

 

 

 

 

 

 

 

치즈는 식기전에...따끈따끈하게

쭉쭉늘어뜨리면서 먹어줘야 제맛이죠~^^

 

 

 

 

 

 

 

 

양이 정말 푸짐하죠?

사진에는 제대로 표현이 안됐을수도 있는데요~

국수나무 메뉴들 양이 참 많은 편이에요~~

그것도 많이 먹는 저에게는 참 마음에 드네요~ㅋㅋㅋ

이상 국수나무에서 점심메뉴를 추천해보았어요~~^^

 

점심을 늦게 먹은데다가 포식을 해서

오늘 저녁은 거의 먹지를 못했네요....

 

 

'여행,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 보문단지 전동자전거 대여  (0) 2017.10.14
대구 동성로 놀거리 애비뉴8번가  (2) 2017.10.07
저녁하기 싫은날 돼지갈비  (0) 2017.09.25
월광수변공원  (0) 2013.05.17
상인역  (0) 2013.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