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카페레몬트리300 컵커피 맛나요

카페레몬트리300 컵커피 맛나요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커피를 찾았어요

요즘 1일 1커피를 마시게 되는것 같은데요

하루라도 안마시면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들어서

카페를 들르거나 혹은 편의점을 꼭 찾게 되는것 같아요

카페레몬트리는 편의점보다는 동네 마트에서 주로 사게되는 컵커피랍니다

 

 

 

연휴라 늦잠이 습관화 된것 같아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려니 커피의 힘을 빌리수 밖에 업네요

차안에서 마시는 커피 한잔의 여유...

달다구리 하네요~^^

요즘 자주 마시는 카페레몬트리300 이랍니다

3가지 맛이 있는데요 

미숫가루 색깔의 라떼, 시원한 파란색의 모카, 달콤한 캬라멜 색깔의 카라멜

그 중에서 가장 자주 손이가는것은 모카에요

 

 

 

 

평소 커피맛에 그리 예민하지 않은 저로써는 

맛의 차이에 까다롭지는 않답니다

세가지 맛을 다 먹어본 봐로는

모카가 가장 진하구요

그다음 라떼는 무난한 맛

카라멜이 아무래도 달달한 맛이 나네요

맛에 민감하지 않은 저로써는

그저 모카맛의 블루칼라가 눈에 띄다보니 자주 손이 가게 되는것 같아요 ㅎㅎ

저처럼 커피맛을 고르는 사람들도 있을까요?

아마 없을것 같아요

 

 

 

 

아라비카 원두와 국산 1급 원유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나이가 들수록 아메리카노 보다는 라떼를 선호하게 되더라구요

예전엔 일명 다방커피라고 불리는 믹스커피를 박스채 사놓고 먹었었는데

아무래도 자꾸 자꾸 손이가니 남는건 불어난 살밖에 없더라구요~

 

 

 

 

카페레몬트리300 컵커피는 동네 마트에서 가장 저렴한 커피에요

1개에 1000원에 살 수 있더라구요

용량도 적당하네요

많이 달지 않으면서도 깔끔 부드러운 맛이네요

커피한잔 가볍게 마시고 싶을때 딱 좋은 컵커피에요

 

 

 

 

3가지 맛이다보니 쟁여놓았다가 그때그때 기분과 컨디션에 따라서 마시면 좋을것 같아요

아침에 간단하게 한잔 마실수 있는 커피,

운전할때 깔끔하게 마실수 있는 커피

무엇보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참 괜찮은 컵커피같아요~^^

 

업체로 부터 지원 1도 없는 내돈내산 개인취향 리뷰였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