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좋은글/예쁜이미지/좋은글귀

좋은글/예쁜이미지/좋은글귀

 

너도 모르는 새에 나에게 잠식당해 버리도록

너의 그 오만함을 단숨에 눌러버릴 나의 매력 속으로

입이 없어서 말을 못하는게 아니잖아...

말하지 않아도 그냥... 알아주면 안되는거야?

 

넌 늘 내게 욕심이 많다고 했다.

너에게 바라는게 너무 ㅁ낳다고

그저 사랑받고 싶은 생각에 나온 행동들이

너에겐 칭얼거림으로 밖에 들리지 않았단 사실이 참...

 

 

 

 좋은글/예쁜이미지/좋은글귀

 

 

 

 

 

 

 

 

상처 받아도 좋았어

그 상처를 주는게 너라면

그 상처마저도 사랑할 자신이 있었으니까

 

마음에 드는 사람과 걷고싶다

내 눈빛만 봐도 내 마음을 알아주느 ㄴ사람

내 걸음걸이만 보고도 내 마음을 읽어주는 사람

그리고 말도 되지 않는 나의 투정도 미소로 받아주는

그런 사람과 걷고싶다.

걸음을 한걸음씩 옮길때마다 사람사는 아름다운 이야기며

얼굴 한번씩 쳐다볼때마다 하얀 이 드러내며 웃는 모습까지

포근한 삶의 모습을 느끼는 속에서

가끔씩 닿는 어깨로 인해 약간의 긴장을 더해주는

그런 사람과 걷고 싶다.

 

 

 

 

 

좋은글/예쁜이미지/좋은글귀

 

 

 

 

 

 

 

 

 

 

 

 

 

 

 

모두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아플거라고,...얼마가지 못할거라고...

이사랑은 해서는 절대 안된다고

하지만...아주 잠시여도 저는 좋습니다...

 

 

좋은글/예쁜이미지/좋은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