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감성이미지/감성글귀/예쁜글모음

 감성이미지/감성글귀/예쁜글모음

 

너는 혼자다

아무도 너를 사랑하지 않느다.

이것이 슬픈 상태가 아니라 당연하다는 것을

나는 내 마음에 부각시켜야 한다...

이제,,,

 

 

 

 

 

 

 

 

 

 

전 한여자를 위해서

일주일동안 제 전재산 200만원을 써 본적이 있었어요

 

네?

 

그 여자를 위해서 아르바이트도 2개나 했어요

마트 주차요원도 하고 마트에 음료수도 나눠주고

그래서 돈을 모았어요 그여자랑 딱 일주일을 만났는데요

월요일은 시계를 사주고 화요일에는 옷을 사주고

수요일은 핸드백을 샂고,,,,

그렇게 일주일동안 그여자에게 선물을 해줬어요.

그리고 딱 일주일이 되던 날 돈을 다 써서 그여자를 만나러갈 차비조차 없은거에요

그래서 친구한데 차비만 빌려서 그여자를 만나러 갔어요

그 여자랑 점심을 먹고 제가 그 여자한데 이렇게 말했어요

 

오늘은 제가 돈이 없드니 그쪽이 좀 내주세요 이렇게 말했더니

그여자분이 내가왜요? 이러시는거에요

 

 

돈이 없어서 좀 내주세요 이러니까 내가 왜요? 라고 했다구요?

 

네 그여자분은 제 모든면이 좋았던게 아니라

뭐든 다 사주니까 저를 좋아한거에요

그일이 있었던 이후로 상처를 너무 심하게 받아서

여자분들에게 잘 못해 드려요

사소한 꽃 하나도 선물한 적이 없어요

그래서 그 선물 다시 받았어요?

이ㅏ니요 안받았어요

왜요?

 

그래도 그 일주일 동안은 행복했었으니까요...

 

 

 

 

감성이미지/감성글귀/예쁜글모음

 

 

 

 

 

 

 

 

 

 

 

 

 

어렸을땐 친구가 많은게 복인줄 알았다.

생일에 책상 옆에 수북이 쌓인 선물 꾸러미들을 보면서

지난해보다 세명이나 더 선물했네라고 좋아하던

참으로 어처구니 없던 계산법을 하던 적도 있었다

 

정말 좋은 친구는 한결같이 내 옆에 있어주는것이지.

무슨 말에든 맞장구쳐주고 부르면 뭔가를 기대하며

달려 나오는 것이 아님도 알게 된것 같다.

 

 

 

감성이미지/감성글귀/예쁜글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