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좋은글/예쁜이미지/싸이메인

좋은글/예쁜이미지/싸이메인

 

 

그립다...

서글펐던 말, 목구멍이 쓰리도록

참고 참았던 말...

너를 잊는 동안 제일 많이 말하고 싶었던 말

오해할까봐 그러는데 나...

아무한데나 그러지 않아

나 아무한데나 마음주고 아무나 기다리고

아무한데나 연락하고 아무한데나 웃어주고

아무나 손잡고 아무나 따라가고

아무한데나 좋아한다 말하고 아무한데나 보고싶다 말하고

아무한데나 그러지 않아

 

 

좋은글/예쁜이미지/싸이메인

 

 

 

 

 

 

 

 

 

내가 아무리 바라던 사랑이라도

타이밍이ㅣ 맞지 않으면,아무 소용도 없는 거잖아

너무 먼 길을 돌고 돌아버려서 사랑을 놓치고 말았다.

 

실연했는데 억지로 기운내려고 애쓰는 것은

미처 익지도 않은 시퍼런 바나나를

전자렌지에 넣어 노랗게 만들려는 것곽 ㅏㅌ다...

-요시모토 바나나<하치의 마지막 연인>-

 

잘못한 건 용서해주면 되는거고

다퉜으면 화해하면 되는거고

사랑이 식었으면 다시 데우면 되는건데

이별이란건 정말이지 어쩔 도리가 없구나...

 

가지말라고 매달리기 전에 뭐가 문제냐고 소리치기전에

기다리겠다고 눈물 흘리기전에

다시 생각해보자

지금잡아도 언젠가 갈 사람 아닌가...

똑같은 말로 내가슴에 상처를 남길 사람이 아닌가...

 

 

 

좋은글/예쁜이미지/싸이메인

 

 

 

 

 

 

 

 

 

 

 

 

 

 

 

 

 

 

 

 

 

 

 

나를 너무 사랑했던 여자가 아닌

내가 너무나 사랑했던 여자로 기억되자

 

마지막 사랑이 되어달라고...

다시는 사랑따윈 하고싶지 않으니가...

마지막 사라이 되어달라고...

 

 

좋은글/예쁜이미지/싸이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