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상인동 락볼링장 시네마볼링라운지

상인동 락볼링장 시네마볼링라운지

 

 

 

더운날의 연속~

아이들과 신나는 놀거리를 찾다가

상인동 락볼링장 시네마볼링라운지를 발견했어요

상인 롯데시네마 건물에 위치한 락볼링장인데요

 

그동안 아이들과 함께 놀기에 괜찮은 곳이더라구요

우리 아이들 난생 처음으로 가본 락볼링장~

 

후기한번 올려볼께요~^^

 

 

 

 

 

 

 

주말 낮이라서 주차가 힘들듯 하여

지하철을 이용했어요

상인역에 내려서 롯데시네마로 출발~

상인동 락볼링장 시네마볼링라운지는 롯데시네마 건물에 있어요

입구로 들어서면 신발장 위에 요런 문구가 눈에 확 띈답니다~ㅎㅎ

 

 

 

 

 

 

 

나는 니가 볼링칠때 제일 섹시하더라...ㅎㅎㅎ

볼링은 섹시라기 보다는 멋지다는 표현이 맞을듯 싶은데요

좋은 자세로 스트라이크 한방 날리는 사람들 보면

남녀를 불문하고

정말 멋지더라구요!

 

 

 

 

 

 

 

이거 어언~ 몇십년만에 와본 볼링장인지...ㅎㅎ

결혼하고는 한번도 볼링장에 올일이 없었던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 이제 제법 커서 초등학생이 되었고

이제는 엄마랑 볼링도같이 칠수 있겠다 싶어서

친구들과 함께 와봤어요~

 

 

 

 

 

 

 

번쩍번쩍 거리는 조명에 일단 분위기는 굿~

사람들도 너~무 많지 않고 딱 볼링치기 좋은 정도네요~

우리처럼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아무래도 롯데시네마 건물에 위치하고 있다보니까

영화 시작전이나 끝난후에 찾는 사람들도 많은것 같아요~

 

 

 

 

 

 

 

오랜만에 오니까 볼링핀을 몇파운드로 해야할지도 가물가물하네요

안내 하시는 분의 도움을 좀 받아서

아이들과 함께 볼링공을 골랐어요

우리는 9파운드 아이들은 6파운드로 결정~~

알록달록 볼링공이 색깔도 참 예쁘죠~?^^

 

 

 

 

 

 

 

상임동 락볼링장 시네마볼링라운지는

아무래도 락볼링장이다보니 일반볼링장보다는 어둡고 조명이 있어서

사진 상태가 너무 안좋네요

하지만 실내분위기는 굿~ㅎㅎ

 

저녁시간에 놀러가서 즐기기도 좋을것 같아요

 

 

 

 

 

 

 

한 오백년만에 쳐보는 볼링인지라

몸과 마음이 완전 따로 노네요

마음은 스트라이크 몇번이고 날렸지만

몸은 ㅎㅎ 자꾸만 공이 옆길로 새더라구요

 

자세는 커녕...제대로 굴러가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할 실력...

 

 

 

 

 

 

 

누구하나 이렇다할 실력을 뽐내는 사람이 없어요~ㅋㅋ

그나마 아이들이 더 잘하는것 같아요~ㅋ

우리 아이들 처음엔 좀 어색해하더니

몇번 쳐보더니 감이오는지 점점 실력이 늘더라구요~

 

 

 

 

 

 

 

다음에는 아빠랑 같이 와야겠어요

아이들을 가르쳐줄 실력이 전혀 아니네요...ㅎㅎ

 

 

 

 

 

 

 

상인동 락볼링장은 음료를 파는 코너가 따로 없어요

그대신 요렇게 자판기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보라색 불빛이 보이는 저 자판기는 술이 있어요

아무래도 락볼링장이다 보니

술과 함께 즐기면 더욱더 재미있겠더라구요

 

 

 

 

 

 

 

 

그리고 자판기 옆으로 간단한 오락코너가 있어요

농구게임이나 다트게임 그리고 추억의 오락게임이 있네요~

아이들 볼링을 마치고 농구게임을 하고 싶다고 해서

한게임씩 하고...

 

 

 

 

 

 

 

 

늦은 점심겸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근처에 상인동 라라코스트가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걸어갔어요

 

오늘 하루 친구들과 함께 상인동 락볼링장 시네마볼링라운지에서

또하나의 추억만들기를 했네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립 칠곡 숲체원 대구숲체험  (0) 2018.06.10
동네카페 달다란  (0) 2018.06.07
미니멀 동물원 이시아점  (0) 2018.06.03
브루느와 브라우니쿠키  (0) 2018.06.01
동성로 크로와상 크라상점  (0) 2018.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