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보드게임 루미큐브 클래식

보드게임 루미큐브 클래식

 

 

요즘 아이들과 보드게임 자주 하게 되더라구요

너무 게임만 할려고 해서 다른 쪽으로 관심을 좀 돌려야겠기에

생각해봤더니

보드게임만한게 없더라구요

이번에 루미큐브 클래식과 함께 로보77로 주문했어요~

 

 

 

 

 

 

오늘 저녁에 도착했더라구요~

아이들은 바로 해보자고 하는데

오늘은 도저히 시간이 안될것 같아서

내일로 미뤘어요...ㅠㅠ

미안하더라구요

 

 

 

 

 

 

 

루미큐브는 종류가 몇가지 있는데요

일단은 기본이 되는 클래식을 먼저 샀어요

 그리고 로보77은 딸내미가 학교에서 해보았는데

너무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고민없이 선택했지요~^^

루미큐브 클래식과 로보77 두개더

만8세이상의 아이들이 즐기기에 적당한 수준이랍니다

 

 

 

 

 

 

 

숫자 계산을 해야하는 보드게임이라서

아무래도 초등학교 2학년은 되어야지 쉽게 할수 있을것 같네요~

 

 

 

 

 

 

 

로보77은 자기차례가 되면 카드를 한장 내고 앞사림이 부른 숫자에

자기가 낸 카드의 숫자를 더한 숫자를 부르면서 시작되는 보드게임이랍니다~
계산력과 순발력을 겸비하면 아무래도 승률이 높아지겠죠~^^

 

 

 

 

 

 

 

보드게임의 장점이자 매력이 온가족이 다함께

둘러앉아서 시간을 보내기에 딱 좋은 게임이죠~^^

 

 

 

 

 

 

 

소요시간은 약 30분 정도 걸리구요~

이건 물론 어디까지나 하기나름이겠죠~

최소2명부터 8명정도까지

함께 즐길수 있는 보드게임이랍니다~

 

 

 

 

 

 

 

어릴때 아이들과 자주하던 할리갈리, 젠가, 도블 등도 참 좋았었는데

요즘 다시 보드게임에 맛들이게 되네요...

참...젠가도 같이 주문했는데

아직 도착을 안했네요...

 

 

 

 

 

정말 무념무상으로 게임을 즐기기에 젠가만한게 없죠~ㅎㅎ

조심성이 필요한 보드게임인데요~
내일부터 아이들과 루미큐브 클래식, 로보77, 그리고 젠가로

재미있는 시간 보내봐야겠어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크림 붕어빵  (1) 2018.02.22
몽쉘 카카오케이크  (0) 2018.02.21
놓지마과학  (0) 2018.02.19
즉석떡볶이 황금레시피  (0) 2018.02.17
쌀강정 만드는법  (0) 2018.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