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대구 한식뷔페는 다담뜰

대구 한식뷔페는 다담뜰

 

 

 

휴일 낮에 점심을 먹으러 대구 한식뷔페 다담뜰에 다녀왔어요

그동안 몇군데의 한식뷔페를 가보았는데

개인적으로 다담뜰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우리아이들도 요기가 제일 낫다면서

가까운 거리는 아니지만

한번씩 찾게되는 곳이랍니다

 

 

 

 

 

 

 

요즘은 가격이 더 올랐더라구요

우리가 처음 대구 한식뷔페 다담뜰을 찾았을때는

6000원 이었는데

지금은 8천원으로 가격이 좀 올랐어요

초등학생은 6천원이구요

초등이하 미취학 아이들은 3천원이랍니다

 

 

 

 

 

 

 

건물 앞에도 크게 써 붙여져있네요~

 

지난 가을쯤에 마지막으로 왔다가 이번에 처음 찾은것 같아요

시내 나갈일이 있어서 음식점 검색하다가

마땅히 먹을만한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골라서 먹을수 있는 한식뷔페가 좋겠다 싶어서

다담뜰이 당첨 되었죠

사실 여기는 우리아이들도 좋아하는 곳이에요

떡볶이도 있고 잡채도 있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음식들도 제법 있거든요

 

 

 

 

 

 

 

음식은 적당량으로 먹을만큼만 담아가야해요

음식물을 남기면 벌금을 내야한다고 하네요~ㅎㅎ

많이 남기면 안돼요~ 그래서 우리도 항상 조금씩 먹을만큼만 담아온답니다

물론 몇번을 왔다갔다 하지만요~

 

 

 

 

 

 

 

점심시간이 좀 지났을때 왔는데 사람들이 여전히 많더라구요

여긴 식사시간에 딸 맞춰오면 기다려야 해요

그래서 우리는 늘 식사시간은 피해서 온답니다~ㅎㅎ

 

 

 

 

 

 

 

그런데 메뉴가 좀 바뀐것 같아요

언뜻봐도 몇가지가 바뀌었네요

우리가 좋아하던 김밥이 없어지고 약밥으로 교체가 되었어요

대구 한식뷔페 다담뜰 김밥이 참 맛있거든요

너무 아쉬웠어요

우리가족에게 인기메뉴였는데...ㅠ

 

 

 

 

 

 

 

국종류도 여러가지에요

식혜랑 숭늉도 있구요 호박죽, 닭죽 등이 있답니다

 

 

 

 

 

 

 

그리고 떡볶이는 아예 따로 담아왔어요

우리 큰아이가 떡볶이 매니아라서요~ㅎㅎ

 

 

 

 

 

 

 

그리고 각자 좋아하는 취향대로 덜어와서 먹습니다~

김밥이 빠져서 아쉬운 마음을 뒤로한채 이것저것 푸짐하게 담아봅니다

그러고보니 양념게장도 빠졌네요...

작은 빵게볶음 같은걸로 대체된것 같더라구요

양념게장이 정말 맛있었는데...

 

 

 

 

 

 

 

너무 아쉽네요

가격은 올렸는데 메뉴는 왜 빠진건지...

장사가 잘돼서 초심을 잃으셨나요?

그럼 안되는데...우린 멀리서도 일부러 다담뜰 만촌점을 찾아가는 손님인데...

 

 

 

 

 

 

 

다음번엔 김밥이랑 양념게장이 꼭 있었으면 좋겠어요

오늘 좀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늘 그렇듯이

우리가족들 배터지지 않을만큼 먹고 왔답니다~

역시 먹는 거움이 엄청 크다니까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시 마스크팩  (0) 2018.01.31
간장소스 허갈닭강정  (0) 2018.01.29
신참떡볶이 메뉴  (0) 2018.01.27
생가득 가쓰오우동  (0) 2018.01.26
대구 신세계 아쿠아리움  (0) 2018.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