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간장소스 허갈닭강정

간장소스 허갈닭강정

 

 

 

오늘도 날씨가 대박이네요..추워도 너무 추워요

오후 간식겸 저녁에 먹을수 있는걸로

간장소스 허갈닭강정을 시켜봤어요

닭강정 너무 좋아하는데

지인이 여기 맛있다면서 정보를 주더라구요

 

 

 

 

 

 

 

 

 

너무 맛있는 닭강정집 발견했다면서 입에 침이마르도록 자랑을 하더라구요

맛자랑말이죠~ㅎㅎ 그랬더니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얼마나 맛있는지 빨리 먹어보고싶었어요

그래서 아이들 올 시간 맞춰서 간장소스 허갈닭강정을 주문했어요

 

 

 

 

 

 

 

오늘 개학첫날이라서 아이들도 허기져있을것 같고

사실 저도 너무 궁금한 맛이라서

얼른 주문했어요

 

 

 

 

 

 

 

 

치킨한마리 보다는 가격이 저렴하네요

양도 더 많은 것같구요

아이들은 치킨보다 이런 닭강정이 더 먹기가 편할것 같아요

 

 

 

 

 

 

 

 

우리가 시킨 강장소스 허갈닭강정은

먹을수록 매콤한 맛이 나네요

배달주문할때 전화받으시는 분이 약간 매콤할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니나 다를까 우리 둘째가 맵다면서 두개정도 먹고는 못먹겠다고 하더라구요

매우니까 느끼하지 않아서 엄마는 좋은데...ㅠ

 

 

 

 

 

 

 

 

 

아이들도 오랜만에 학교갔다가 학원까지 다녀와서 그런지

허기진다면서 너무 잘먹더라구요

튀긴 떡볶이까지 입에 착착 붙네요~
너무 맛있어요

 

 

 

 

 

 

 

닭강정은 자칫하면 느끼한맛 때문에 많이 못먹거든요

그런데 매콤한 맛이 그걸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것 같아요

딸내미는 너무 맵다면서 몇개 못먹네요...ㅎㅎ

 

 

 

 

 

 

 

 

닭강정은 역시 요런 길죽한 이수시게 꼬치로 찍어먹어야

제맛을 느낄수가 있죠~^^

이번에는 간장소스 허갈닭강정을 시켜먹었으니

다음번엔 어떤걸 먹어볼까요

 

 

 

 

 

 

 

 

다음번엔 양념 묻힌 닭강정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뼈가 없으니 아이들 먹기 너무 편하다라고 하네요

돌이켜생각해보면 우리 아이들 생일파티때도 비싼 치킨 시키지 않고

허갈닭강정을 주문했으면

더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도 드네요~^^

 

 

 

 

 

 

 

 

허갈닭강정 너무 먹음직스럽죠?

 

 

 

 

 

 

 

 

 

때로는 요렇게 닭강정이랑 하얀 떡도 같이 꽂아먹기도해요~^^

 

 

 

 

 

 

 

 

허갈닭강정은

간장닭강정 외에도

컬숨, 매운닭강정 등의

다양한 매뉴가 있더라구요~
이중에서 골라서 먹을수 있을듯요

 

 

 

 

 

 

 

사실 이건 아이들 먹으라구 사다놓은건데 아이들 보다 엄마가 더 많이 먹는것 같아요...ㅠㅠ

얘들아미안.~~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심 카푸치노  (0) 2018.02.02
파시 마스크팩  (0) 2018.01.31
대구 한식뷔페는 다담뜰  (0) 2018.01.28
신참떡볶이 메뉴  (0) 2018.01.27
생가득 가쓰오우동  (0) 2018.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