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과자묶음

과자묶음

 

 

달달한 과자가 땡길때가 있죠~?

당충전 할때가 됐다는 뜻인건지...ㅎㅎ

한번씩 생각날때가 있더라구요

그럴때 마트에 가서 과자묶음을 사서와요

굳이 골라먹지 않아도 여러종류가 묶여있어서 좋더라구요

 

 

 

 

 

 

칸초, 빠다코코낫, 롯데샌드, 하비스트 등...

하비스트는 벌써 먹었구요~ㅎㅎ

칸초도 아이들이 알맹이만 쏙~ 빼먹고 빈통만 남았네요~ㅎㅎ

 

 

 

 

 

 

 

이 중에서 개인적으로 빠다코코낫이 가장 맛있더라구요

예전부터 국민과자로 불리우던 빠다코코낫이죠~ㅎㅎ

 

 

 

 

 

 

 

그러고보니 여기 과자묶음에 있는 과자들이 다 인기제품인것 같아요

칸초랑 빠다코코낫 등 요런과자들이 다 국민과자라고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과자잖아요~

 

 

 

 

 

 

 

게다가 전통까지 있고~ㅎㅎ

롯데샌드도 참 많이 먹었었죠~
옛날과자네요 다들~~ㅎㅎ

그러고보니 옛날과자묶음이라고 해도 될것 같아요~ㅎㅎ

 

 

 

 

 

 

 

저녁먹고나서 출출해서 커피랑 빠다코코낫을 뜯었어요~ㅎㅎ

 

 

 

 

 

 

 

 

요고 완전 애정하는 과자라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ㅎㅎ

 

 

 

 

 

 

 

달달한거 땡길때 빠다코코낫 참 좋아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홉살마음사전  (0) 2018.03.09
오렌지의 효능  (0) 2018.03.08
왕뚜껑 컵라면  (0) 2018.03.04
대구수목원 주커피  (1) 2018.03.03
인생을 두배로 사는 아침형인간  (0) 2018.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