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괌 마카다미아 초콜렛

괌 마카다미아 초콜렛

 

 

남편이 퇴근길에 선물을 들고 왔더라구요

뭔가 하고 들여다 봤더니

뭔가 여러가지가 들어있더라구요

그 중에 하나가 괌 마카다미아 초콜렛 이었어요

처음먹어보는건데 너무 맛있네요

 

 

 

 

 

 

 

괌이라는 글자와 초콜렛 사진을 보고

아... 누가 괌 여행 다녀왔나보다 하고 짐작을 했죠~

 

 

 

 

 

 

 

알고보니 괌 마카다미아 초콜렛은

괌으로 여행가시는 분들은 꼭 사가지고 오는 초콜렛이라고

하더라구요

그정도로 맛있다고 하는데요

 

 

 

 

 

 

 

저녁을 막 먹으려고 하던 찰나에

가지고 온거라서 이따가 먹으려고 얼마나 참았던지...ㅎㅎ

우리 아이들 말이에요 아이들 초콜렛 완전 좋아하는데

저녁먹고나서 먹으랬더니... 아쉬워하더라구요^^

 

 

 

 

 

 

 

저녁식사후 괌 마카다미아 초콜렛을 개봉해보았어요

와... 땅콩모양의 초콜렛이네요

 

 

 

 

 

 

 

갯수를 세어보니 11개가 들어있어요

요게 안에 밀크가 들어있어서 부드럽고 맛있다고 하네요

 

 

 

 

 

 

 

한입 베어물어보았어요

와... 초콜렛 너무 맛있네요

부드럽고 달콤하면서도

너무 많이 달지 않아서

앉은자리에서도 몇개씩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아니 솔직히 몇개가 아니라 다먹을수도 있을것 같은데요~?ㅎㅎ

아이들도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갯수가 더 많았으면 좋았을걸 하는 아쉬운 마음도 듭니다

 

 

 

 

 

 

 

지금껏 먹어본 초콜렛 중에서 탑3안에 드는 맛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제 입맛에는 딱 맞네요~

정말 맛있어요

 

 

 

 

 

 

 

너무 진한 초콜렛은 싫더라구요

요건 많이 진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해요...

 

 

 

 

 

 

 

사람들이 많이 먹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니까요

괌에 여행 가게 되면 마카다미아 초콜렛 꼭 사와야겠어요

여러개 사야겠네요~ㅎㅎㅎ

 

 

 

 

 

 

 

덕분에 오늘 저녁 후식은 초콜렛으로 당첨

아까 마트 가서 사온 도넛은 뒷전이네요~ㅎㅎ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신참떡볶이  (0) 2018.02.08
일본 동전파스  (0) 2018.02.07
집에서 대패삼겹살  (0) 2018.02.04
초코틴틴  (0) 2018.02.03
맥심 카푸치노  (0) 2018.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