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일본 동전파스

일본 동전파스

 

 

 

지인이 일본 여행을 다녀오면서 일본 동전파스를 사왔다면서 주더라구요

일본 동전파스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는건 처음이네요

요렇게 생겼네요 일본 동전파스

 

 

 

 

 

 

 

원래 이름은 동전파스가 아니라

로이히츠보코 랍니다~~

동전처럼 생겼다고 해서 사람들이 그렇게 부른다고해요~^^

 

 

 

 

 

 

 

일본 동전파스의 가격은 일본돈으로 698엔

이건 각 지역마다 가격이 약간씩은 차이가 난다고 해요~

 

 

 

 

 

 

 

개수는 156개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아요

여러개 사다놓고 막 써도 될것 같은데요~?^^

 

 

 

 

 

 

 

저처럼 허리디스크가 있다거나

목근육, 어깨 근육이 약한 사람들은 이런파스가 필수겠어요

사실 집에 파스가 떨어질날이 없는데

동전파스 받으니 왠지모르게 든든하네요^^

 

 

 

 

 

 

 

유통기한은 아주 넉넉합니다 2020년 까지라고 되어있네요~^^

오랫동안 쓸수 있을것 같아요~

 

 

 

 

 

 

 

일본 동전파스 사용법은 뒷면에 자세히 나와있는데요~
붙이는 부위는 그림으로 아주 자세히 나와 있네요~

 

 

 

 

 

 

 

그리고 주의사항으로는

파스를 붙인후에 누르면 안된다고 하빈다

그리고 목욕 30~60분 전에는 떼어내어야 한답니다

목욕하고난 직후에는 붙이지 않아야 합니다

이런 주의 사항이 있네요~^^

 

 

 

 

 

 

 

투평 필름지 같은곳에 간격으로 붙여져 있어서

스티커 붙이듯이 떼어내서 아픈곳에 붙이면 될것 같네요

떼어내기도 간편하게 되어있어서 사용하기 참 편할듯요

 

 

 

 

 

 

 

포장을 뜯자마자

파스향이 확~올라오네요

비염으로 코가 막혀있는 상태인데요 향이 엄청 강한걸 보니

효과 완전 짱일거 같아요~ㅎㅎ

 

 

 

 

 

 

 

요고 살짝 떼어보니 접착력이 장난이 아닌걸요?

피부에 붙이고 나면 왠만하면 다시 떼는일은 없어야 할것 같아요~

피부의 보호를 위해서~~

 

 

 

 

 

 

 

일본 동전파스 이름도 특이하고

모양도 동전모양이라서

500원짜리 동전을 하나 갖고와서

옆에 갖다대어 보았어요

 

 

 

 

 

 

 

보니까 사이즈가 500원짜리 동전과 같네요~
그래서 동전파스라고 하는군요~^^

 

 

 

 

 

저는 어깨랑 목주변이 주로 많이 뭉치는 편이에요

잠을 잘못잘때도 그렇지만

피곤한 날에는 어꺠가 많이 아푸더라구요

하지만 이제 동전파스 덕분에 말끔히 해결될것같아요~ㅎㅎ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억의건빵  (0) 2018.02.09
대구 신참떡볶이  (0) 2018.02.08
괌 마카다미아 초콜렛  (0) 2018.02.06
집에서 대패삼겹살  (0) 2018.02.04
초코틴틴  (0) 2018.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