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외멍내멍 테스트 바로가기

외멍내멍 테스트 바로가기

 

 

요즘 MBTI 성격유형테스트에 관심이 많은데요. 간단하게 성격유형 검사를 할 수 있는 외멍내멍 테스트에 대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외유내강 테스트라고도 불리우는 간이형식의 성격테스트입니다. 성향이 외유내유, 외유내강, 외강내강, 외유내강 중에서 어디에 속하는지 테스트 해볼 수 있습니다. 외멍내멍 테스트 결과는 재미로 보는 것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테스트 해보면 좋겠습니다. 시간은 약 1분정도 소요된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1. 외멍내멍(외유내강) 테스트 하고 결과 보기

2.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추천하여 함께 즐기기

 

 

외멍내멍 테스트 바로가기

 

 

테스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단하고 결과도 명쾌하게 나오는 테스트이기 때문에 가볍게 해볼 수 있습니다.

테스트 시간은 약 1분가량 걸린다고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 스타트 해보겠습니다.

 

 

외멍내멍 테스트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테스트 시작하기 화면이 열립니다. 이제부터 시작인데요. 귀엽고 깜찍하기까지한 멍멍이가 응원해주네요. 총 6가지의 테스트로 이루어집니다. 마지막 페이지에 결과가 나오니 끝까지 해보시기바랍니다.

 

첫번째, 주변에서 말해주는 나의 이미지는? 친절하고 다정해? 재미있고 멋있어? 두가지중에 선택입니다. 남들이 보는 나의 이미지에 대한 물음입니다. 저는 '친절하고 다정해'를 선택해보겠습니다. 재미있고 멋있지는 않은것 같거든요.

 

두번째, 나의 첫인상은? 말랑말랑하고 귀여워서 친해지고 싶었어? 조금 무서워서 다가가기 힘들었어? 첫인상은 그 사람을 판단하는데 아주 중요한 요소중에 하나입니다. 과연 내 첫인상은 어떨까요? 저는 '말랑말랑하고 귀여워서 친해지고 싶었어'를 선택합니다. 조금 무서워서 다가가기 힘들었어는 아니거든요. 말랑말랑까지는 아니지만 무서운 인상이란 얘기는 못들어봤습니다.

 

세번째, 내가 더 자주 하는말은? 안될것 같은데...? 별거아니네? 이문제는 긍정과 부정적인 성격이 드러나는 테스트입니다. '별거 아니네'를 눌렀습니다. 인생 뭐 별거있습니까?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네번째, 친구가 가볍게 한 말에 상처를 받았을때, 나는? 어떤 액션을 취할까? 상처 안받은 척 하고 눈물을 머금는다. 어떻게 그런 말을 해! 하고 받아친다. 이런 경험은 살면서 수도 없이 많이 겪어 봤을 상황입니다. 내가 당하기도 하지만 나역시 인지하지 못한 상황에 상처되는 말을 할수도 있는 그런 상황입니다.  별 뜻없이, 의도하지 않고 한말에 서로 상처를 받게 되는 경우죠.  바로 말하지 않으면 집에가서 울수도 있으니 '어떻게 그런 말을해' 를 선택했습니다. 꼭 받아치지 않더라도 불쾌하다는 표현은 하는것이 서로의 관계를 위해서 좋을것이라는 생각입니다.

 

다섯번째, 별로 안친한 친구가 나를 안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나랑 친하지도 않으면서 나의 어떤면을 보고 안좋아하는거야? 내가 뭘했다고 됐어 나도 너 싫거든? 어쩌라고 딱히 크게 관심 가지지 않는다. 

별로 친하지 않다는건 내 관심 밖이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다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수 없습니다. 모든 사람이 나를 좋아할수는 없는거죠. 나역시 모든 사람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어쩌라고? 하며 딱히 크게 관심가지지 않는다' 체크해봅니다. 

 

여섯번째, 친구들한데 괜찮다고 말할때, 사실 나는...? 안괜찮아 그치만 친구들이 걱정할 테니까. 진짜 괜찮은데?안괜찮으면 안괜찮다고 말하지. 선택은? 2번 진짜 괜찮은데를 선택했습니다. 이건 상황에 따라서 조금 다르긴 하겠지만. 친구관계에서는 솔직하게 말 하는 편입니다. 그래야 괜한 오해로 시간낭비를 하지 않으니까요.

 

 

외멍내멍 테스트 결과는 외유내강 스타일로 나왔습니다. 외유내강의 특징은 꾹 누르니까 단단한 복숭아였어요. 의외로 단단단해요. 매너 있고 다정하지만 의외로 주관이 뚜렷해서 잘 휘둘리지 않아요. 자존감이 높은 편이어서 안좋은 일이 있어도 비교적 잘 이겨내는 편이에요. 싸우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필요한 상황이 아니면 나서는 편은 아니에요. 첫인상과 현인상이 다른 사람중 한명이에요. 숨겨져 있는 멋있는 모습을 보고 당신을 동경하는 사람이 있을껄요? 

 

 

외멍내멍 테스트 공유하기

 

 

 

최종 한마디평은 가끔 당신이 걱정돼요 입니다. 제 결과는이렇게 나왔습니다.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면서도 작은 재미를 주는 외멍내멍 테스트 였습니다. 재미있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것도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외유내강 성격유형 테스트 였습니다. 

 

라면 칼로리가 어떤지 궁금하시다면 아래글 라면 칼로리 낮은 순서를 통해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라면 칼로리 낮은 순서

라면 칼로리 낮은 순서 여름이 다가오면서 체중감량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라면 칼로리 낮은 순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즉 먹어도 살 덜찌는 라면에 대해 살펴볼께요. 라면

dusdn77.tistory.com

 

 

강아지 사료 토하는 이유

강아지 사료 토하는 이유 아기때부터 5년정도 키운 강아지가 있어요. 워낙에 잘먹고 똥꼬발랄하면서 건강하게 잘 커줘서 항상 고마운데요 한번씩 울 강쥐가 사료를 먹고나서 토할때가 있어요

dusdn77.tistory.com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 시력 좋아지는법  (0) 2022.05.21
기분 좋은 날  (0) 2021.10.11
강아지 사료 토하는 이유  (0) 2021.10.09
치매 초기증상 8가지와 예방법  (0) 2021.10.04
가을 인사말 시 글귀 모음  (0) 2021.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