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기분 좋은 날

기분 좋은 날

 

오후에 미용실에 다녀왔어요

항상 다니던 곳이라서 머리할때도 되고 하여 들렀는데

생각지도 않은 선물을 받았답니다

매일 하루에 두개씩 사용하는 마스크를 주더라구요

큰 선물은 아니지만 꼭 필요한거라서 그런지 야호~기분좋아~~^^

 

 

찰랑찰랑 예쁘게 다듬은 머리도 기분좋게 만들어주더니

생각지 않은 작은 선물을 받으니 더더 업업 되는 기분이네요

집으로 걸어오는길에 시원한 음료수도 샀어요

요즘 날씨가 다시 여름으로 돌아가는 느낌이에요

 

 

15분 정도 걷고나니 목이 마르더라구요

근처 테이크아웃 카페에 들러서 음료 두개 포장하고

지나가다 예쁜 꽃들이 가득한 꽃집앞에 걸음을 멈추었어요

꽃과 예쁜 식물은 언제봐도 마음을 평화롭게 만들어주는 묘한 힘이 있네요

예쁘기도 하고 한개 사갈까? 하는 고민이 생겨서 한동안 바라보았답니다.

 

 

이것 또한 기분을 좋아지게 만드네요^^

 

 

유칼립투스를 한번 키워볼까 하고 평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이렇게 화분을 보고나니 잘 키울수 있을까? 힘들겠지? 하고 또 걱정도 생깁니다

화분은 자고로 많은 관심과 정성을 쏟아야지 잘 자라더라구요^^

 

 

미용실에서 머리하고 기분좋아진 어느날 몇자 끄적여보았어요^^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멍내멍 테스트 바로가기  (0) 2022.06.14
눈 시력 좋아지는법  (0) 2022.05.21
강아지 사료 토하는 이유  (0) 2021.10.09
치매 초기증상 8가지와 예방법  (0) 2021.10.04
가을 인사말 시 글귀 모음  (0) 2021.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