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맘스터치 햄치즈휠렛버거

맘스터치 햄치즈휠렛버거

 

 

 

아이들이 저녁에는 햄버거를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

햄버거 안먹은지 참 오래됐는데

마침 근처에 맘스터치 매장이 있어서 그리고 갔어요

아이들 메뉴가 어떤게 있는지 몰라서 물어봤더니

햄치즈휠렛버거가 있더라구요~
세트로 두개를 시켰죠~

 

 

 

 

 

 

 

그동안 맘스터치 하면 싸이버거만 사먹었었는데

햄치즈휠렛버거는 좀 생소하더라구요

롯데리아보다는 수제버거라서 아이들이랑 같이먹기 좋을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햄치즈휠렛버거의 비쥬얼이 예사롭지가 않네요

엄청커요~ㅎㅎ

마치 음식모형같은느낌도 들구요~
뭔가 푸짐한것 같아요~

 

 

 

 

 

 

 

안에 들어가있는 재료들을 보니

치킨, 양상추, 치즈, 햄, 토마토 등이네요~
아이들은 양상추가 싫다면서 빼달라고 난리에요

야채를 먹어야하는데...

 

 

 

 

 

 

 

 

맘스터치가 좋은 이유는

요기 요 도톰한 감자튀김이 한몫을 하는것 같아요

두꺼워서 뭔가 씹히는 느낌이 있고

맛도 더 좋더라구요~

 

 

 

 

 

 

아이둘과 함께 가서 맘스터치 햄치즈휠렛버거 세트 두개를 시키니

우리 셋이 먹기에는 딱이더라구요

더 안시키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다 못먹겠더라구요

버거가 워낙에 사이즈가 커서...

 

 

 

 

 

 

 

감기약 타러 병원갔다가 여기 들렀는데

결국엔 얼음 동동 띄워져있는 콜라를

안먹을수가 없었네요...

아이들이 햄버거는 콜라랑 꼭 같이먹어야 한다나 뭐라나...

 

 

 

 

 

 

 

자주 먹는게 아니라서

어쩔수 없이 먹게 내버려뒀죠..

제발 감기 심해지지 말아라 하면서요...

 

 

 

 

 

 

 

하나둘씩 먹다보니까

금새 다 없어지더라구요~
맛있으니까 자꾸자꾸 손이가네요~

 

 

 

 

 

아까 먹은 맘스터치 햄치즈휠렛버거 사진을 보고있으니

또 먹고싶어지네요...ㅎㅎㅎ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식탐 때문에 쉽지가 않네요...ㅎㅎ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루느와 브라우니쿠키  (0) 2018.06.01
동성로 크로와상 크라상점  (0) 2018.05.30
땅콩 씨앗 발아  (0) 2018.04.18
비오는날 꽃구경 남평문씨세거지  (0) 2018.04.17
녹차라떼 칼로리  (0) 2018.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