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글루콤 먹는법 부작용 가격

글루콤 먹는법 부작용 가격

 

 

오늘은 직장인이나 수험생 키우는 학부모들에게 관심을 얻고있는 글루콤 먹는법 부작용 가격, 효과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온가족 피로감을 떨쳐버리기 위해서 글루콤을 직접 먹어보려고 약국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포장을 살펴보니 피로회복과 영양공급, 자양강장, 병중회복기에 좋다고 합니다. 

 

 

1. 글루콤 먹는법

여름이 되니 아침에 일어나기도 힘들고 공부하는 수험생들 기운좀 내라고 피로회복과 관련된 것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가지 종류로 추천을 많이 받았지만 그중에서 가장 관심이 가는건 글루콤이었습니다. 그 첫번째 이유는 앰플 형태로 되어 있어서 알약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이 먹기 좋을것 같았습니다. 직접 먹어보니 성공적이네요. 과일맛? 감기시럽과 같은 맛이 살짝 나면서 한모금에 넘기기 딱 좋은 양입니다.

 

 

글루콤 먹는법은 뚜껑을 따기가 조금은 번거롭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역으로 생각해보면 포장이 그만큼 튼튼하다는 뜻이죠. 글루콤은 하얀색 병뚜껑을 아래와 같이 똑 따서 오픈해줍니다. 손톱을 이용해서 위로 올려야해요. 화살표 그림이 있어서 따라하면 어렵지 않답니다. 그리고 하얀색 뚜껑을 벗겨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빨간색 버튼 같은 것이 보이게 되는데요. 버튼을 누르듯이 꾹 눌러줍니다. 그런다음 뚜껑을 열어줍니다. 알고보니 빨간색 버튼안에 가루약이 들어있더라구요. 

 

 

이렇게 만들어진 글루콤을 충분이 흔들어줍니다. 앰플과 가루약이 잘 섞일 수 있을만큼만 흔들어주면 됩니다. 그래야지 가루와 앰플을 따로 먹는일이 없을테니까요. 잘 섞어준 글루콤을 마셔봅니다. 양이 적어서 한입에 그냥 다 들어가네요. 한모금이 채 되지 않는 반모금정도? 아니 반모금도 안되는 양이랍니다. 한병에 10ml가 들어있습니다.

 

 

2.글루콤 가격

글루콤은 모든 약국에서 판매하지는 않더라구요. 가까운 온누리약국에서 살 수 있습니다. 한병에 10ml 용량이며 15개 들어있는 한통을 샀습니다. 한병당 2,500원 하네요. 다소 비싼감이 있습니다. 약국마다 동네마다 조금씩은 차이가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만큼 피로가 싹 날아갔으면 좋겠는데 어떨지는 모르겠습니다. 글루콤은 어떤 사람들이 먹으면 좋을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 글루콤 효과

작은 한병에 피로회복이나 자양강장에 좋은걸 쏟아 넣었을까요? 일단 체력이 떨어지거나 기운이 없는 경우, 수험생, 노약자, 임산부, 수유부, 허약한 사람, 아미노산을 충분히 보충해야하는 사람, 소모성질환 및 병후의 회복기에 영양공급이 필요한 경우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잠을 자도 개운하지가 않다거나 항상 피곤함이 따라다닐경우에는 마셔 보는것도 좋을 것같습니다. 일단 한병을 똑 따서 한번에 마셔보았습니다. 아무리 좋다고 하여도 한병을 먹고나서 바로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타날거란 기대는 하지 않습니다. 느낌상 기운이 조금 생기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합니다. 온가족이 한개씩 먹어보았는데 아직은 특별히 몸의 변화가 생긴 경우는 없습니다. 일단 좀 더 꾸준히 먹어보아야 할 것 같아요. 

 

 

4. 글루콤 부작용

부작용으로 배가 거북하다거나, 설사, 식욕부진, 구역질 등이 있다면 전문가와 꼭 상의를 해야합니다. 약국에서는 식전에 먹으라고 했지만 아침식사를 하고나서 먹었습니다. 뭐든 여간해서 빈속엔 잘 먹지 않는 스타일이거든요. 먹고난 후 하루 정도가 지났지만 특별한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피로회복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생활습관이 가장 중요합니다. 평소 꾸준한 운동, 건강한 식습관, 충분한 수면시간 등이 있습니다. 운동은 일주일에 3~4회 이상은 꾸준히 해주는 것이 피로회복에 좋습니다. 그리고 수면을 충분히 취하지 못한다면 다음날 피로가 누적되고 집중력도 떨어지게 됩니다. 꾸준한 운동을 하면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서 아침식사는 챙겨먹고 균형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기본적인 생활습관이 쌓이다보면 피로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이 효능 칼로리  (0) 2022.07.21
성대결절 증상 및 원인  (0) 2022.07.20
살구 효능 부작용  (0) 2022.07.19
칠곡보 야외 물놀이장 꿀팁  (0) 2022.07.18
모기 안물리는 방법  (0) 2022.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