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희망글귀/힘나는글/멋진이미지

희망글귀/힘나는글/멋진이미지

 

너무나도 공감 되는 글귀...

아기가 넘어지고 또 넘어지고 결국에는 일어서서 걷고 뛰고 하듯이

우리 인생도 실수하고 실패하고 넘어지고 좌절하고...

이렇게 반복되는 인생이 아닐까...

그래 맞다... 나만 그런것이 아니라

얼핏 보기에 성공한것 같은사람도 지금 실패를 거듭하고 있을수 있고

완벽한것 처럼 보이지만 어떤 면에서는 실수를 자주 할수도 있다...

나역시 지금 힘들고 안되는일 투성이라 할지라도

이렇게 하는  과정중에서 성장을 하는것이 아닐까...

나는 지금 갓난아기처럼 걸음마를 익혀가는것....

 

 

희망글귀/힘나는글/멋진이미지

 희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면 돼~!

It's not Whether you get knocked dawn.

It's whether you get back up.

 

쓰러지느냐 쓰러지지 않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쓰러졌을 떄 다시 일어서는  것이 중요하다.

빈스 롬바르디

 

 

걸음마를 배우고 있는 아이를  보라. 기어 다니다가 걸음마를막 시작한

아이는 일어선 횟수보다 더 많이 넘어진다.

간혹 울기도 하지만 얼른 다시 일어나 걸어보려고 한다.

걷고 싶은 욕구와 새롭게 세상을 탐구하려고 욕구 때문에 걸음마를 떼기

시작한 아이는 계속 노력한다.

이런 정신ㅇ르 계속 간직할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아이쿠 ,넘어졌네. 이제 걷는  연습을 절대 하지 않을거야'라고 생각하는

아이는 어디에도 없다. 그러나 어른이 되면 우리는 ㅇ실패후 크게 낙담한다.

한번 잘못되었을 뿐인데 항상 잘못될 거라고 비관하면서 일어서지 못한다.

 

 

희망글귀/힘나는글/멋진이미지

 

 

 

 

 

 

 

 

 

 

 

 

 

 

 

 

 

때로는 실패하기도 하지만,

실패를 통해 뭔가를 배울수 있어.

뭔가 시작하려는데 실패할까봐 두려워진다면 꿋꿋하게 계속 해나가서

결국 성공을 이룬 옛 경험을 떠올려야지!

 

 

희망글귀/힘나는글/멋진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