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런볼 가격 칼로리 얼마일까요?

홈런볼 가격 칼로리 얼마일까요?

 

 

너무 오랜만에 먹는 과자에요 홈런볼 기억하세요?

홈런볼 세일가격으로 싸게 샀어요~

홈런볼 과자의 가격과 칼로리 한번 알아볼까요?

세일한다고 싸게 사긴했는데

다른데는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 모르겠네요~^^

 

 

 

 

 

 

 

 

오랜 추억속의 과자인 홈런볼~

요즘은 집에서 홈런볼과자를 만들어 드시는 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요즘 과자가격이 너무 오르기도 했지만

집에서 만들어먹어도 맛난것 같더라구요

 

 

 

 

 

 

 

 

 

홈베이킹 하시는 분들은 요런과자는 쉽게 만드시는것 같아요

저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긴하지만

흠...영 귀찮아서 생각만하고 잘 안되더라구요~^^

 

 

 

 

 

 

 

 

홈런볼 과자하면 이 캐릭터가 인상적이죠~

예나지금이나 변함이 없네요

요즘 옛날과자 홀릭에 빠졌답니다~^^

 

 

 

 

 

 

 

홈런볼도 당첨이벤트를 하네요

홈런불 CM송 이벤트인가봐요~

개인적으로 이런 이벤트나 당첨운은 지지리도 없는지라

이런건 아예 거들떠 보지도 않는 저랍니다~ㅎㅎ

 

어릴적 그 쉽다는 보물찾기 조차도 하나 못찾았으니까 그럴만도 하겠죠>^^

 

 

 

 

 

 

 

 

 

평소 난 운이 좀 따른다 하시는 분들은 요고 도전 한번 해보셔도 좋을듯요~

해태제과 홈페이지에서 응모할수 있나봐요~^^

 

 

 

 

 

 

 

추억의 과자 홈런볼은 과자 안에 초코가 들어있어서

칼로리가 낮을것 같지는 않는데요

과자는 뭐든 많이 먹으면 다 살로가니까

적당히 먹는게 좋겠죠~?^^

 

 

 

 

 

 

 

 

홈런볼은 부드럽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울만큼 입에서 살살 녹는 과자인데요

먹는 속도도 엄청 빠르구요~ 한개 입에 넣기 시작하면 자꾸자꾸 쉬지 않고 들어가더라구요

저는 이거 한봉지 혼자서도 다 먹을수 있어요~ㅋㅋㅋ

 

 

 

 

 

 

 

 

 

홈런볼은 초코과자이다보니 요렇게 구멍이 뚫려있어요~
아래위 옆 어디든 하나씩은 구멍을 뚫어줘야한답니다~

 

 

 

 

 

 

 

 

홈런볼 요즘 가격 얼마정도 하는지 아세요?

마트에 적혀있는 세일가가 2500원이더라구요

포장지에 적혀있는 가격을 보니4500원 뜨하~~~

너무 비싸죠? 비싸도 너~무 비싸네요

 

 

 

 

 

 

 

홈런볼 칼로리는 146g 한봉지에 845kcal라고 합니다

장난아닌데요~

이거 한봉지 먹는건 시간문제거든요~

홈런볼은 사실 속이 좀 비어있는 과자라서

크게 배부르지도 않고 금방 먹을수 있는 과자인데

이거 한봉지에 칼로리가 이렇게나 높은지 저 오늘 처음알았네요ㅠㅠ

 

 

 

 

 

 

 

칼로리를 생각한다면 홈런볼 못사먹겠는데요~ㅋㅋㅋ

하지만...

저는 뭐 먹을땐 칼로리고 뭐고 안따지는 뇨자니깐...

 

 

 

 

 

 

 

 

 

싼가격에 샀다는게 더 중요다는 점~~!!

 

 

 

 

 

 

 

 

 

한참 성장기인 우리아이들~

밥먹고난 후에도 이것저것 먹을것들 많이 찾더라구요

그때를 대비해서 먹거리를 준비해놓아야해요~
안그러면 또 사러나가야하는 수고를 해야할지도 모르니까요~

 

 

 

 

 

 

 

 

오늘은 홈런볼 아이들에게 양보해야겠어요~~

 

 

 

 

 

 

 

 

 

동네마트 일덕분에 싼가격에 잘 사온 홈런볼~~

칼로리만 조금 낮으면 더 좋을것 같은 아쉬움은 살짝 있네요~^^

하지만 언제먹어도 맛있는 추억의 홈런볼 과자~

역시 과자는 옛날과자가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