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배선물세트

배선물세트

 

 

설연휴가 시작됐네요

이번엔 연휴가 너무 짧은것 같은데요

명절 선물세트 다들 준비하셨나요?

오늘 배선물세트를 선물로 받았어요

우리도 선물세트를 준비해야하는데 아직까지 준비 해놓은게 없어서

고민이긴 합니다...^^

 

 

 

 

 

 

언제부턴가 명절이 반갑지만은 안은데요...

날이갈수록 더더욱 싫어지는게 명절입니다

 

 

 

 

 

 

 

이번 명절엔 특히나 배선물세트가 선물로 많이 들어오네요

이젠 배보다는 사과가 더 좋은데

사과선물세트는 안들어오네요...ㅎㅎ

 

 

 

 

 

 

 

우리가 선물받은 배선물세트는요

하늘그린이라는 브랜드에요

천안시 농산물공동브랜드라고 하네요~

 

 

 

 

 

 

 

천안이 농사짓기 좋은 땅인가봐요...

 

 

 

 

 

 

 

아이들과 저녁먹고나서 두개 정도 깍아먹어보았더니

달더라구요~

 

 

 

 

 

 

 

배선물세트도 설선물로 괜찮은것 같아요

햄이나 식용유같은 선물세트도 괜찮지만

개인적으로 과일선물세트가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과일을 워낙에 좋아하기 때문에...^^

 

 

 

 

 

 

 

아이들도 그동안 사과는 자주먹었는데

배는 사실 잘 안사줬거든요

물이 많이 들어있고 달달한맛이 나니까 아이들도 오늘저녁 잘먹더라구요

 

 

 

 

 

 

 

배는 기관지를 튼튼하게 해주는 과일이라서

겨울에 먹기 참 좋은 과일이랍니다~

올겨울 배선물세트 덕분에 배 실컷 먹게 생겼어요~^^

 

 

 

 

 

 

 

짧지만 알차고 행복한 설연휴 보내시길 바래요~^^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쌀강정 만드는법  (0) 2018.02.16
모듬튀김과 떡볶이  (0) 2018.02.15
바리스타룰스 커피  (0) 2018.02.13
산나물 비빔밥  (0) 2018.02.12
다락방 만화카페  (0) 2018.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