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정관장 홍삼진고와 고려 홍삼정 스틱형 비교

정관장 홍삼진고와 고려 홍삼정 스틱형 비교 해보았어요

 

추석명절을 앞두고 홍삼 선물세트가 들어왔어요

요즘 환절기를 맞아서 면역력에 부쩍 신경이 쓰이기도 하던 찰나에

홍삼 선물세트 너무 반갑게 느껴지네요

 

 두개의 홍삼 비교하기에 앞서

우선 면역력에 좋은 홍삼의 효능부터 일단 알아볼까요?

 

 

홍삼의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면역력강화를 빼놓을수가 없죠

홍삼에 들어있는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혈액순환이나 피로감해소, 항산화작용 등에

도움을 주며 면역력 강화에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홍삼의 효능엔 노화방지,  기억력 개선, 당뇨예방 등의 효능이 있다고합니다.

정관장 홍삼진고와 고려 홍삼정 스틱형

두개다 스틱 1개당 10g의 용량이에요

데일리로 먹을수 있게끔 간편한 스틱형으로 나와서

휴대하기에도 먹기에도 엄청 편하네요

요즘 홍삼 너무 잘나오지요?

 

 

 

홍삼은 6년근 홍삼이 좋다고들하죠?

잘은 모르지만 그렇게 들었어요

홍삼진고와 홍삼정 두개다 6년근 홍삼으로 만들었네요

개봉을 해서 먹어보았어요

 

 

효능도 중요하지만 일단은 먹는제품이다 보니 맛도 중요하잖아요

음 두개의 홍삼을 먹어보니 

고려홍삼정보다 홍삼진고가 좀더 끈적끈적하다고나 할까요?

아무래도 첨가물의 차이가 있겠죠?

고려홍삼정은 진세노이드 성분이 11g이 함유되었다고 되어있네요

 

 

아침밥 먹고나서 하루 한개씩 꼬박꼬박 먹어보려구요

나이가 들수록 건강을 챙기게 되더라구요

 

 

 

 

그동안 명절에 선물로 홍삼을 받게되면 

어른들에게 선물해드렸는데

이제는 스스로 건강을 챙겨야함을 느끼다보니

선물보다는 내가 먼저 먹게되네요~^^

 

 

 

요즘 코로나로 감기 걸리는 것도 조심스러운 시기잖아요

미리미리 건강을 챙기자구요~^^

 

 

 

명절을 맞아 정관장 홍삼진고와 고려홍삼정 스틱형을 비교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가격대비 성분을 잘 비교해보고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홍삼은 체질에 잘 맞는지 확인후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 인사말 시 글귀 모음  (0) 2021.10.02
예쁜가을풍경 / 가을배경화면  (0) 2021.09.21
웰킵스 황사마스크 kf80  (0) 2018.04.11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0) 2018.02.01
주민등록증 분실신고 어렵지 않아요  (0) 2017.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