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웰킵스 황사마스크 kf80

웰킵스 황사마스크 kf80

 

 

 

또하나의 스트레스가 생겼어요 요즘 다들 공감하실텐데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때문에 매일 수치 확인하는게 하루 일과처럼 돼버렸는뎅

웰킵스 황사마스크 kf80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사서 항시 대기중이네요

그나마 이거라도 있으니 조금이나마 걱정이 덜되는 것같아요

 

 

 

 

 

 

미세먼지 때문에 황사마스크 대란일는 말도 들었는데요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이 조금 더 저렴하것 같아서 한번 찾아보았어요

기관지가 약한 아이들이라서 마스크 안하고 밖에 내보내기가 불안하더라구요

엄마인 저도 미세먼지 심한 날에 외출하고 돌아오면

목도 따갑고 눈도 따갑고 그렇거든요ㅠ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웰킵스 황사마스크 kf80

작년에 사서 쓰던 황사마스크에 비해서 가격이 일단 저렴하다는 점에서 눈길을 확 끌더라구요

이게 잠깐 사용할것도 아니고

온가족이 함께 써야하기 때문에 비싼 가격이면 감당이 안될것 같더라구요

 

 

 

 

 

 

 

웰킵스 황사마스크 kf80은 벌써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후기를 남겼더라구요

후기도 좋고 해서 아이들 사용할 소형 마스크 두통과 함께

성인용도 한통을 샀어요

 

사실 남편은 외출할때 황사마스크를 잘 안하려고 하더라구요...ㅠ

 

 

 

 

 

 

 

웰킵스 황사마스크는 kf94도 있지만

이건 작년에 몇개사서 사용해보니까

아이들이 너무 불편해 하더라구요

이건 아무래도 아니다싶어서 kf80으로 다 통일했어요~

 

 

 

 

 

 

 

저렴한 가격도 마음에 들었지만

웰킵스 황사마스크 kf80의 장점을 나름대로 정리를 해보았어요

 

우선은 마스크 통이 보관함 역할을 톡톡히 하나는거에요

박스에 점선으로 절개할수 있게 되어있어서

서따라 잘라내면 요렇게 보기좋은 보관함이 만들어져요

하나씩 쏙쏙 뽑아 쓰기 참 좋게 되어있죠~

 

 

 

 

 

 

 

글고 두번째는 하나씩 낱개 포장이 되어있는데요

그림이 귀엽고 또 아동용과 성인용이 색깔로 구분이 되어서

헷갈릴 염려가 없네요

다른 마스크도 사서 써보았지만

이게 성인용인지 아동용인지 항상 확인하고 사용을 했었거든요

 

이런 편리함이 있네요..ㅎㅎ

 

 

 

 

 

 

 

 

사용방법은요 요렇게 접혀있는 마스크를 펼쳐서요

 

 

 

 

 

 

 

호흡기와 맞닿는 쪽에 오염되 부분이 없는지확인을 하고 쓰면돼요

벌어진 틈이 없는지 엄마가 잘 확인 하고 씌우면 될것 같아요

 

 

 

 

 

 

 

요렇게 코편이 있는 부분이 위로 오도록하여 착용을 하면 된답니다

 

처음에는 아무래도 일반 마스크보다는 좀더 갑갑한 느낌이 있어요

그래서 아이들이 잘 안쓰려고 하는 경향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아이들에게 미세먼지의 안좋은 영햐에 대해서도 잘 설명을 해주었어요

그랬더니 큰아이의 경우는 아침에 미세먼지 수치를 확인하는게

일과가 돼버렸어요

그리고는 엄마에게도 알려주더라구요~ㅎㅎ

 

 

 

 

 

 

 

왼쪽은 작년에 사용하던 황사마스크구요

오른쪽은 이번에 새로 사게된 웰킵스 황사마스크 kf80입니다~^^

어떤 걸 사용하든지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 황사마스크를 꼭 착용하여

건강을 챙기자구요~^^

 

이렇게 쓰고보니 꼭 웰킵스에서 뭐라도 제공받은것 같은 느낌인데요~
이거 제가 직접 사서 써보구 올리는 후기랍니다...ㅎㅎ

 

아이키우는 집이라면 더욱더 민감할수 밖에 없는 미세먼지인데요

빨리 미세먼지 수치가 안정돼서 마스크 안쓰고 아이들 밖에서 뛰어놀수 있었으면 좋겠어요...